블록체인서울

블록체인서울

속보

2026년 6월 15일 월요일 13:53

폴리곤, 7/1 zkEVM 메인넷 베타 서비스 종료

코인니스

폴리곤(POL) 랩스가 오는 7월 1일 폴리곤 zkEVM 메인넷 베타 시퀀서를 공식 종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zkEVM 메인넷 베타에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는 브릿지를 완료해야 하며 7월 1일 이후 브릿지를 완료하지 않은 자산은 자동으로 이더리움 레이어1으로 이전되며 전용 인터페이스를 통해 청구해야 한다. 시퀀서가 종료되면 더 이상 트랜잭션이 처리되지 않는다.

Copyrights ⓒ BLOCKCHAINSEOU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